2달 안에 20kg 넘게 빼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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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화를 스스로 맹세한다. 식단이든 운동이든, 다이어트를 함에 있어서 가장 어려운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다이어트를 하기 결심하는 것이다.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긴 했지만 말로만 할 뿐 실제로 행동으로 옮기지 않았던 적이 있었을 것이다. 다이어트를 하겠다는 말과 함께 진심으로 결심이 제대로 서지 않았던 것! 다이어트를 제대로 해보겠다는 결심은 이제 몸에 좋지 않은 음식을 먹고 싶어도 내가 바래온 몸을 만들기 위해, 더 나은 결과를 위해 참겠다는 약속인 셈이다. 일단 스스로에게 변화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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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겠다는 진심 어린 약속을 하고 나면, 몸무게는 줄어들게 되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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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 감량 수술을 고려한다. 만약 비만 진단을 받았고 과체중 관련 심각한 질환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복강경 비만 치료 수술을 고려해 볼 수도 있다. 복강경 비만 치료 수술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대부분은 위의 크기를 줄이거나 소장의 길이를 줄이는 수술을 한다. [8] 환자가 더 적게 먹고 섭취하도록 몸을 만들어 주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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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가입한다. 자연적인 방법으로 체중을 감량하고자 하는 의지는 있지만 도움이 필요하다면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일 수 있겠다. 한 주간 섭취할 저열량 식단을 제공하는 프로그램도 있고 칼로리 섭취량을 기반으로 하여 스스로 몸에 좋은 건강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가르쳐주는 프로그램도 있다.



3
무설탕 차와 커피를 식사 중간에 마신다. 차와 커피에 있는 카페인은 식욕을 감소하게 해준다. 늦은 시간 야식이 당겨 고민이라면 허전한 마음과 입을 달래줄 허브차를 마셔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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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분한 수면을 취한다. 수면이 부족하게 되면 사고와 신체의 기능에 문제가 생기는 것뿐만 아니라, 식욕을 돋우고 신진대사를 늦춘다. [9] 하루 최소한 7시간 이상의 수면을 취하는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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